설립자 인사말

HOME > ABOUT ESMOD > 설립자 인사말 서브메뉴열기닫기

1989년 개교한 이래 한국 패션교육을 선도한 에스모드 서울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도전과 신념에 찬
창조적인 패션 인재를 길러 내겠습니다

이사장 박윤정 오랜 동안 패션 업계에 몸담아 온 저는 선진화된 유럽의 패션 교육을 도입하여 인재를 육성하고자, 1989년 9월 에스모드 파리와의 협약 하에 에스모드 서울을 설립하였습니다. 그로부터 쉼 없이 글로벌 환경 속에서 파리본교와 동일한 교육 시스템으로 학교를 운영하여 우리나라 기업에 맞는 국제 감각의 패션 전문인을 양성하려는 일념으로 후학 양성에 열과 성을 다했습니다.기업 밀착형 교육 적극적인 산학협동을 주축으로 하는 에스모드 인터내셔널의 교육철학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현장의 흐름에 주도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매년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현장 실무에 능한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걷잡을 수 없이 빠른 속도로 변화합니다. 그러나 주변 환경과 패러다임이 아무리 변하더라도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우리만의 고유한 문화적 토대 위에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프로페셔널 디자이너를 양성한다는 에스모드 서울의 교육 목표는 변하지 않습니다.

개교 이래 지난 20여 년간 에스모드 서울은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그것을 한국 패션계에 정착시키는데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에스모드만의 독자적인 인터내셔널 분교망을 가진 글로벌 환경의 배경 하에 일원화 된 교육시스템과 다양한 문화 교류를 통해 한국을 넘어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도전과 신념에 찬 창조적인 패션 인재를 길러내는 새로운 사명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에스모드 서울 이사장
박윤정